본문 바로가기

맛집

유천동 치킨 맛집 - 서비스 팍팍,빅원 치킨b

반응형

유천동 치킨 맛집 - 서비스 팍팍,빅원 치킨b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바로 조금전에 먹은 치킨 후기랍니다.

 

원래 치킨 덕후이긴 하는데

오늘따라 애기 재우고 나오니까

치킨이 넘넘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신랑도 없는데

혼자서 치킨 주문해서 먹었네요.

 

 

 

 

 

 

 

 

 

 

 

유천동,태평동 부근은 치킨 맛집이

많아서 좋아요.

 

어딜 시키나 왠만하면 80% 정도는

만족하는것 같아요.

 

저번에 빅원 치킨 메뉴를

잘못선택해서 크리스피 후라이드와

일반 후라이드가 오는 참사가

발생했었는데 사장님이

양념을 서비스로 두 개나 다시

갖다주시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도 감사해서

재주문 했답니다.^^

 

물론 맛도 있어요.

 

 

 

 

 

 

 

 

 

 

 

유천동 치킨 맛집 빅원 치킨에서 주문하면

이렇게 온답니다.

 

배민 우수업소더라구요.ㅋㅋ

 

 

 

 

 

 

 

 

 

 

빅원 치킨 유천점 메뉴판이예요.

 

찍고 보니 너무 흐릿하다는

그냥 배달 어플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어플로 보세요.ㅋㅋ

 

저는 양념반,후라이드반 뼈 있는걸로

15,900원짜리 주문했어요.

 

 

 

 

 

 

 

 

 

 

유천동 치킨 맛집 빅원 치킨 크기가

크긴 하답니다.

 

닭다리도 크고 실하고

바삭하고!!

 

그런데 혼자 먹으니까

진짜 몇 개 안먹어지더라구요ㅠ.ㅠ

 

저 혼자서 날개 2개 목,퍽퍽살 3개

먹고 포기했네요.

 

 

 

 

 

 

 

 

 

 

닭다리 엄청 크죠?ㅋㅋ

닭다리 좋아하시는 분들 환장하실 듯ㅋㅋ

 

예전에는 닭다리가 그렇게

맛있더니

나이드니까 목이랑 날개가

맛나더라고요.

 

 

 

 

 

 

 

 

 

 

 

양념소스도 맛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소스 발라져

있어도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는데 음. 그런 치킨은

쌀통닭이 최고인듯 싶네요.

 

 

 

 

 

 

 

 

 

 

 

그리고 서비스로 오는 김말이와

감자튀김

 

저 이런거 진짜 좋아하는데

사장님 센스 쵝오!b

 

 

오늘도 맛있게 잘 튀겨 주셔서

조금이라도 잘 먹었네요.

 

신랑오면 다시 먹어야 겠어요.ㅋㅋ

 

바삭한 치킨 찾으신다면

대전 유천동 치킨집 빅원 치킨으로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