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허쉬 초코크런치 가격&후기

반응형

허쉬 초코크런치 가격&후기

 

 

 

 

요즘 오레오 오즈 같은

시리얼에 푹 빠져서 계속 달달한

시리얼만 추가 주문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처음 본 허쉬 초코크런치

주문을 해서 먹어 봤어요.

 

 

 

 

 

 

 

 

 

 

허쉬 초코크런치 가격은 대략 6,000원대

정도 생각하시면 되요.

 

구입하는 곳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조금씩 있더라구요.

 

저는 다른 시리얼 구입할 때

쿠폰 사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을 했어요.

 

 

 

 

 

 

 

 

 

 

허쉬 초코크런치 용량은 500g

짜리로 구입을 했네요.

 

초코시리얼 추천으로

많이 올라올 법 해요.

 

정말 진한 초코거든요.ㅋㅋ

 

 

 

 

 

 

 

 

 

 

 

중량은 500g밖에

안되지만 칼로리가 정말

어마무시 하더라고요.

 

허쉬 초코크런치 칼로리 2,310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죠..

햄버거 세트 두 번 정도

먹은 칼로리랄까요ㅜ_ㅜ

 

 

 

 

 

 

 

 

 

 

 

영양정보도 그냥 한번

살펴봤어요.ㅋㅋ

 

어차피 제 입에 들어가는거라..

이것저것 많이 따지지 않았네요.

 

 

 

 

 

 

 

 

 

 

박스를 뜯고 개봉하니

시리얼 특유의 은색봉지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시리얼 추천 하는 허쉬 초코크런치

후기 본격적으로 go go

 

 

 

 

 

 

 

 

 

 

봉지를 뜯어 보면

알겠지만 용량이 미리 500g 이라는

것도 알지만 그냥 봉지 반 이상이

공기로 되어 있으니

질소포장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ㅜ.ㅜ

 

 

 

 

 

 

 

 

 

 

 

크기는 음..일반 시리얼 과자 보다

조금 더 크답니다.

 

 

그리고 열었을때 단내가

완전......슉-나는게

제대로 된 초코 덕후들이

사랑할 맛이예요.

 

 

 

 

 

 

 

 

 

 

 

우유에 타서 먹기 전에

한번 먹어봤는데요.

 

안에 크림이 들어 가있어서

그런지 단맛은 더더욱

추가 됨이 느껴진답니다.ㅋㅋ

 

당 떨어질 때 먹으면

최강일 듯요.

 

 

 

 

 

 

 

 

 

 

한 공기 가득 붓고 싶었지만

어마무시한 칼로리에

진  저란 사람..

양심것 반 공기 정도

부어서 먹어 봤어요.

 

 

 

 

 

 

 

 

 

 

음! 바삭한 맛과 달달한 맛의

조화랄까요?

 

하지만 아침에 가볍게 먹기에는

너무 메트한것 같아요ㅠ.ㅠ

 

가벼운건 스페셜 케이가 최고 인 듯ㅋㅋ

 

당 떨어질 때나 엄~청

달달한 시리얼 땡길 때

허쉬 초코크런치 먹을만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