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돌답례품 준비 - 네이처러브메레 핸드워시로 완료

반응형

돌답례품 준비 - 네이처러브메레 핸드워시로 완료

 

 

 

 

 

안녕하세요. 어느덧 아이가 돌이 지나갔네요.

혼자 준비하느라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고

검색도 폭풍하고 최저가를 찾고 찾아서 제 기준에서

정~말 최저가다 싶은 곳에서 좋은 핸드워시를 답례품으로

준비했는데요.

 

보통 답례품 하면 기본적으로 타올,그릇,머그잔,소금

등을 많이 하긴 하지만 후기도 많이

검색해보니 각각 장단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전 실패없이 무난하게 하기 위해

네이처러브메레 핸드워시로 결정했답니다.

 

 

 

 

 

 

 

 

 

 

 

돌답례품 준비 하다보면 모르는 맘들과

합심해서 공구도 하게 되고

정보도 많이 알아보고 공유하게 되는데요.

 

모르는건 서로 물어가며 하는게

도움이 되더라구요.

 

저는 한 달전과 셀프포장을 선택해서

개당 300원 할인을 받았는데요.

 

공구 할인이 저렴할지 제가 선택한

할인이 저렴한지는 맘님들의

선택에 맡겨요.ㅋㅋ

 

답례품은 총 60개로 맞춰두었고

보통은 보증인원보다 20-30개 넉넉하게

하긴 하지만 친정이 너무 멀어

 

친적이 많이 안오기 때문에

저는 보증인원 +10 개만 더 했었네요.

 

 

 

 

 

 

 

 

 

 

 

한 달전 원하는 날짜로 체크하면

맞추어서 칼 배송, 튼튼하게 배송을 해주시더라구요.

 

돌답례품 준비 첫 걸음은 잘 끝냈다

생각했네요.ㅎㅎ

 

아기를 위한 축하 인사말 카드와

돌잡이 이벤트 카드까지 꼼꼼하게

잘 챙겨서 넣어주셨어요.

 

아! 그리고 추가로 더 챙겨주신 것도

있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돌답례품 네이처러브메레 핸드워시

고급져 보이기도 하고 실제로

사용해보니 씻기는 감촉도 괜찮고

향도 무난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특히나 아이 있는 집이나 손을 자주

씻으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일듯 싶네요.

 

 

 

 

 

 

 

 

 

 

 

원래 돌답례품 준비를 하면서

카페에 입점해있는 답례품 업체에도

 

문의를하고 가격을 재봤었는데 제가

찾은 사이트가 최저가이더라구요.ㅋㅋ

 

여기서 밝히면 홍보가 될 듯 하니

궁금하신 분들 댓글 남겨주심 알려드릴게요.

 

전 네이처러브메레 핸드워시 개당 3,000원에

했거든요.

 

제가 했던 곳 보다 저렴한 곳이

있다면 그 곳이 진정한 최저가 인 듯 싶네요.

 

아~그리고 후기를 남기면 캐시백을 해주기도

하기 때문에 이렇게 꿀 후기 남겨서 캐시백

받는것도 잊지 마시구요.ㅎㅎ

 

 

 

 

 

 

 

 

 

 

 

 

처음에는 상자를 어떻게 접는지

몰라서 우왕자왕 했었는데 한번 터득하고

나니 정말 쉽더라고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셀프로

포장 하셔도 괜찮을듯

 

전 60개라 신랑이랑 둘이서 하니

금방 끝냈었네요.

 

하나는 박스만들고 하나는 넣어서

닫은 후 정리하고 ㅋㅋ

가내수공업이 따로 없었네요.

 

 

 

 

 

 

 

 

 

 

 

저렇게 박스들이 하나씩 쌓여

가는데 마음이 뿌듯 하더라고요.

 

답례품 판매처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상자도 여러종류 있었는데 전 깔끔한 화이트

잘 한 것 같아요.ㅎㅎ

 

 

 

 

 

 

 

 

 

 

 

저기서 끝인 줄 알았었는데

아이의 돌잔치에 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스티커까지 있어서 더더욱

만족스러웠네요.

 

 

 

 

 

 

 

 

 

 

 

끝 마무리 까지 깔끔하게

잘 할 수 있었어요.

 

돌답례품 준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네요.ㅎㅎ

 

고민은 엄청 했지만 결과물이

만족스러워 그런지 둘째가 혹시나~

생긴다면 돌잔치는 안해도

지인분들에게 돌답례품은 하려구요.

 

 

 

 

 

 

 

 

 

 

만들어둔 돌잔치 답례품은 차곡 차곡

박스 안에 쌓아서 넣어뒀답니다.

 

당일날까지 구겨지지 않게 한다고

무지~하게 신경 썼었네요.ㅠ-ㅠ

 

 

 

 

 

 

 

 

 

 

 

그리고 박스위에 정렬 맞추어 손잡이

안찌그러지게 넣는 방법까지 터득했어요.ㅋㅋ

 

돌잔치 답례품 개당 3,000원대로

깔끔하게 네이처러브메레 핸드워시로 완료 했네요.

 

아, 그나저나 돌 답례품이 너무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ㅜ-일찍 가신 분들은 안챙겨 가셨더라구요-ㅜ-

 

저희가 하나 하나씩 챙겨드리는 불상사가 발생

했었었네요=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