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국민아기식판 - 우리 아이 첫 밥 그릇, 마더스콘으로 결정

반응형

국민아기식판 - 우리 아이 첫 밥 그릇, 마더스콘으로 결정

 

 

 

 

 

딸래미가 돌 지나고 나니

자기주도식 식사를 시키고 싶더라구요.

 

결론적으로는 잘 되지는

않았지만 반복적으로 하다보면

익숙해질거라 믿어요.

 

제일 큰 문제는 게으른 엄마죠.ㅋㅋ

 

 

 

 

 

 

 

 

 

 

 

국민아기식판은 리뷰 작성할때

찾아봤었고 소셜에서 아기 식판을

검색해보고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마더스콘으로 결정 했는데요.

 

옥수수로 만든 친환경 그릇이기도

해서 요즘 이래나 저래나 말많은

유해한 성분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믿고 먹일 수 있겠더라고요.

 

특히 아이들의 경우 무조건 입으로

가져가기 때문에 하나 하나

성분표시 잘 보고 선택해야하죠

 

 

 

 

 

 

 

 

 

 

국민아기식판 마더스콘 토들러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요.

 

식판+컵+숟가락+포크 이렇게

오더라구요.

 

저는 추가로 볼도 함께 주문했어요.

 

 

 

 

 

 

 

 

 

 

뒤에 사용 방법에 대한 내용도

나와 있는데요.

 

사진을 좀 가까이에서

찍을껄 그랬나봐요ㅜ.ㅜ

 

 

 

 

 

 

 

 

 

 

실제로 초기에 진 밥을

줄때는 식판 보다는 이렇게 볼을

이용해서 주는게 더 편리하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지금 이 볼이 실종되어서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네요ㅜ.ㅜ

요즘은 이유식 통으로 밥 먹이고

있거든요.

 

 

 

 

 

 

 

 

 

 

 

제 한 손 보다는 큰 양이였어요.

그런데 이유식 만들때는 정말 쌀알을

꾹꾹 눌러담았는데 진밥을 줄때는

그렇게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좀 더 작은가? 싶어서

계속 더 퍼게 된다는.

 

 

 

 

 

 

 

 

 

 

 


짜잔- 역시 쇼핑은 일단

하고 봐야하나봐요ㅠ.ㅠ

 

펼쳐놓고 나니 어찌나 뿌듯하던지

아기는 숟갈질도 제대로 못하는데

엄마 마음은 이미 폭풍 숟갈질 중이랍니다.ㅋㅋ

 

 

 

 

 

 

 

 

 

 

 

 

포장 뜯고 사진 찍고 있으니

옆에 와서 식기류 만지더라구요.

마음에 들었었나봐요.ㅎㅎ

 

나중에는 던지고..하던데

장난감인줄 알았나봐요.ㅠ_ㅠ

 

 

그래도 국민아기식판 마더스콘에

관심을 가져줘서 다행이예요.ㅎㅎ

 

 

 

 

 

 

 

 

 

 

짠-! 이렇게 주먹밥을 만들어서

국민아기식판 마더스콘 식판 위에

얹어 주었답니다.

 

물론 결과는 온 폴더매트에

밥 파티를 했지만요.ㅎㅎ..

 

아기식판추천 고민되신다면 마더스콘에서

찾아보세요.

 

저는 구입하고 나니까 얼마후에

핫딜 올라오더라구요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