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6개월 아기 장난감 :: 국민 치발기로 냠냠

반응형

6개월 아기 장난감 :: 국민 치발기로 냠냠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 하루 하루

성장하는거 보면 신기하고 기특하죠-?

 

아이는 발달에 맞추어서 장난감이나

치발기를 적절하게 사용하게 해주는게

좋은데요.

 

저는 사려고 했던걸 시누이가 선물로

줘서!! 잘 쓰고 있답니다.

 

 

 

 

 

 

 

 

 

바로 국민 치발기 앙쥬 제품 인데요.

요즘은 핫딜도 많이 올라오고 있고

구성품도 상이해서 잘 보고 골라야 겠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앙쥬에서 나오는 치발기는

다 괜찮은것 같아요.

 

다음에는 기린 사고 싶더라고요.

애기가 친구 기린을 오독오독 잘 물더라는ㅎㅎ

 

 

 

 

 

 

 

 

6개월 아기 장난감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 중에서 손에서 놓지 않고

눈 앞에 보이면 가지고 놀만한 장난감류에

속하는 국민 치발기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고

기능도 디자인마다 부분별로 다르더라구요.

 

시누가 선택한 제품은 잡기 쉬운

입술치발기와 바나 브러쉬 였어요.

 

 

 

 

 

 

 

 

고리도 함께 들어 있어서 사용하는

방법도 나와 있더라고요.

 

저희애는 개인적으로 입술 치발기 보다는

바나 치발기를 더 잘 사용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차 타고 나갈때마다 바나 치발기는

필수품이랍니다. ㅋㅋ

 

 

 

 

 

 

 

 

이렇게 쏘옥- 케이스에 담아서

보관하기에도 간편!

 

저는 소독은 아기젖병세정제로

1차로 씻고 두 번째는 열탕

세 번째는 소독기로 돌려서 마무리해요.

 

 

 

 

 

 

 

 

6개월 아기 장난감 입술 치발기 디자인만

보면 제 눈에서는 요게 더 잡고

놀기 좋을 줄 알았는데

 

역시 육아 용품은 직접

사용해봐야 아나봐요.ㅋㅋ

 

 

 

 

 

 

 

 

 

이렇게 여 섯개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아기 입에 다 들어가지

않아서 한 두 개 정도 넣고

챱챱 거리더라고요.ㅋㅋ

 

 

 

 

 

 

 

 

 

치발기의 경우 아기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집중 하면 엄마가

잠깐 휴식할 수도 있는 잇 아이템이라

구강기가 다가오면 몇 개 챙겨

두시면 좋을 듯 해요.

 

 

 

 

 

 

 

 

 

다음은 바나 브러쉬 인데요.

친구 아기는 바나 브러쉬를 별로

안좋아 했다고 하던데

 

진짜 아기들도 개인의 취향이

있긴 한가봐요.

 

 

 

 

 

 

 

 

밑 부분은 같은 디자인이

아니라 올록볼록 올라와있는

부분부터 4개의 디자인이 모두

달라서 입에 넣으면 다 다른 느낌이

나죠. ㅋㅋ

 

그래서 더 좋아하는것 같기도 하구요.

 

 

 

 

 

 

 

 

옷에 걸어서 떨어지지 않게 하는거!

저는 사용해 보진 않았는데

 

카시트에 앉힐때 마다 바나 브러쉬

실증나면 던져버려서 다음에는 착용 하려구요.ㅋㅋ

 

구강기 발달에 도움이 되는

6개월 아기 장난감

 

국민 치발기 앙쥬!

가격도 저렴하니 괜찮은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