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가족외식, 오리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오리야 ★

반응형

대전 가족외식, 오리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오리야 ★

 

 

 

 

오랜만에 대전 태평동 맛집에 들렀네요.

여름에 갔을땐 항상 사람들이

붐벼서 아이 데리고 가기 힘들었었는데

어제 갔을때는 다행히 한산한 편이라

그나마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사진 비주얼만 봐도

그 맛을 알기 때문에 다시금

군침이 도네요.ㅠㅠ

 

대전 가족외식 장소로 딱

좋은 오리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오리야!

 

오리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대전 태평동 맛집이

아닐까 싶네요.

 

 

 

 

 

 

 

 

 

 

 

대전 가족외식 전문점

오리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오리야는

가격 변동이 조금씩

있더라고요.

 

오리 수급 문제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얼마전까지 16,900원에

판매되다가 요즘 수급률이 좋아서

1인 무한리필 가격

14,900원이라고 해요.

 

먹어보면 결코 14,900원이 비싼

가격이 아니예요.

 

맨 처음 오리야 갔을때가

12,900원?정도 할때 였으니까

좀 오르긴 했지만 맛에 대한 실망은

없답니다.

 

 

 

 

 

 

 

 

 

 

언제 인테리어를 새로

하셨는지 모르겠는데 이번에

방문하니 바닥까지 다 새로

인테리어를 하셨더라구요.

 

그리고 칸막이도 되어 있어서

그나마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대전 오리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오리야 메뉴판이예요.

 

그냥 이것저것 시킬 필요 없이

무한으로 시작하시면 될 것 같네요.

 

무한하면 간장,로스,훈제,양념 게다가

요즘에는 삼겹살 훈제와 등심(?)까지

추가되어서 먹을거리가 더 많더라고요.

 

제가 돼지고기를 임신한 이후로

입에도 못댔는데 오늘 오리야에서

돼지고기 훈제 엄청 먹고 왔어요.ㅎㅎ

 

아! 그리고 오리야에서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후식인 냉면은 공짜로

먹을 수 있답니다.

 

가성비까지 갑인 대전 태평동 맛집 이죠~

 

 

 

 

 

 

 

 

 

 

이렇게 가게 중간에 셀프바가

있는데요.

 

다양한 채소부터 고기까지

마음껏 갖다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ㅎㅎ

 

여러번 먹어도 사장님

눈치 안받아요.

 

 

 

 

 

 

 

 

 

샐러드바 보니까 꽉꽉 잘 채워져

있더라고요>.<

볶음밥 드실 분들은

밥 주문하고 재료는 여기에서

셀프로 볶아서 드시면 되요.

 

너무 열심히 먹느라

볶음밥 사진은 못찍었네요ㅜ.ㅜ

 

 

 

 

 

 

 

 

 

 

첫 판은 이렇게 사장님이

챙겨주시는데요.

 

두 번째 판부터 알아서 셀프바에서

갖다 먹으면 되요.

 

대전 가족외식 전문점으로 딱이죠?

 

오리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찾고 있으신 분들에게

적합할 듯 싶네요.ㅎㅎ

 

대전 중구 맛집 중에서도

제가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뽑는 곳이라.. 주말에 사람만 좀

적으면 다시 가고 싶네요ㅠ.ㅠ

애기 의자가 따로 없어서

 

돌아다니는 애기 있으면

먹기 힘들어요.

 

 

 

 

 

 

 

 

 

 

상추랑 오리고기랑 어울리는

부추 그리고 머스타드 소스와 양념

김치,콩나물,겉절이 등등 잘 챙겨주세요.

 

 

 

 

 

 

 

 

 

 

고기 먹을때는 역시

겉절이랑 같이 먹어야하는것 같아요.

 

이 한 그릇 거의 제가 다먹었네요ㅠ.ㅠ

 

 

 

 

 

 

 

 

 

짜잔-김치.마늘까지 제대로

얹어서 바삭하게 구워서 먹었답니다.ㅎㅎ

오랜만에 제가 집게 잡고

구웠더니 팔이 후들 거리네요.ㅠㅠ

 

오리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대전에서 찾으시면 부담 없이

오리야 한번 들러보세요.

 

태평점 말고도 둔산점도

있더라고요.

 

둔산점이 영업을 좀 더 길게한다고

들었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어요.

 

 

 

 

 

 

 

 

 

대전 가족모임 장소 오리야는

김치가 특히 맛나더라구요.ㅋㅋ

 

이 김치에 볶음밥 해먹으면

완전 굿굿+ㅁ+

 

 

 

 

 

 

 

 

 

저는 첫 번째는 이렇게

곱게 쌈싸먹고 다음부터는 정신없이

먹느라 쌈은 무슨ㅜ.ㅜ...

김치랑 머스타드 푹푹 찍어서

맛나게 먹었네요.ㅎㅎ

 

가성비 갑! 아~돈 아까워

라는 말 안나올 음식점 찾으신다면

대전 태평동 맛집

오리야 태평점으로 궈궈~★

 

(결제는 아버님이 했어요..)

b.b아버님 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