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유천동 맛집 - 24시 맛집 , 울엄마양평해장국 최고!

반응형

대전 유천동 맛집 - 24시 맛집 , 울엄마양평해장국 최고!

 

 

 

 

 

안녕하세요.ㅎㅎ 신랑이랑 야식에 빠져

이제는 포장까지 해와서 먹는데요.

 

이 날은 울 공주님이 일찍 주무셔서

편하게 밥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대전 유천동 맛집 울엄마양평해장국에서

해장국과 육개장을 포장해왔는데요.

 

가격은 구천원,육천원이였던걸로 기억해요.

 

처음으로 소고기 수육도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수육의 경우 지점마다 만들어 내오는

방식이 다르더라구요.

 

 

 

 

 

 

 

 

 

 

김치도 가득 챙겨주시던 인심이

정말 후하신것 같아요.

 

24시 맛집 울엄아양평해장국은

 

김치는 어느 지점을 가도 다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사서 먹고 싶을 정도!

 

 

 

 

 

 

 

 

 

 

 

저는 이 배추김치를 좋아해요.

양념에 슥슥 버무려서

딱, 밑지방 겉절이 맛이랄까요?ㅋㅋ

 

 

 

 

 

 

 

 

 

 

느끼하지 말라고 파와 같이

소고기를 삶아서 수육을

해주시던데

 

이것도 괜찮고 유성점은

그냥 소고기만 삶아서 주시던데

그것도 맛있더라고요.

 

수육은 개인적으로 유성점이

제 스타일이였어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부드럽고

냄새 안나서 먹을만

하니 소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한 접시에 2만원이었던걸로

기억해요.ㅎㅎ

 

 

 

 

 

 

 

 

 

 

대전 유천동 맛집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이 땡길땐

24시 맛집인 울엄아양평해장국이

쵝오네요!

 

 

 

 

 

 

 

 

 

 

 

그리고 육개장은 가격도

착한데 소고기 양도 정~말

많아서 좋네요.

 

가성비 갑

이때는 육개장을 안먹고

추후에 먹어봤는데

원래 먹던 해장국보다

육개장이 더 맛있었네요.

 

 

 

 

 

 

 

 

 

 

 

해장국에는 이렇게 큰 뼈대가

들어가있어요.

 

가서 먹으면 해장국도 나쁘지

않아요.ㅎㅎ

 

대전 유천동 맛집, 24시 맛집

 

찾으신다면 울엄마양평해장국 고고!

 

생각보다 대전 중구 맛집이

많아서 좋네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