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구 맛집 - 화끈한 무뼈닭발이 맛있는 웅이네 오돌뼈

반응형

대전 중구 맛집 - 화끈한 무뼈닭발이 맛있는 웅이네 오돌뼈

 

 

 

 

 

안녕하세요.ㅎㅎ 야식을 참아야 하는데

결국 참지 못하고 오랜만에 무뼈닭발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원래 주문하는 곳이 있었지만

이번에 배달앱을 보니까 새로운 매장이

많이 등록 되어 있더라고요.

 

후기 찾아보고 괜찮은 곳으로 주문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대전 중구 맛집은

무뼈닭발이 맛있는 웅이네 오돌뼈 인데요.

 

저녁 5시부터 새벽5시까진가?_?영업을

하시더라고요.

 

늦은시간부터 아예 야식 전문으로

하시는것 같았어요.

 

 

 

 

 

 

 

 

 

 

 

 

꼼꼼하게 잘 챙겨주신 사장님

배달 하시는 분도 정말 예의바르게

폭풍 인사 90도 두 번이나 하고 가더라구요.

 

저희는 무뼈닭발+계란찜+주먹밥이

세트로 되어 있는 메뉴로 주문했는데요.

 

쿠폰 할인 받아서 15,000원에 주문

했어요. 원래 가격은 16,000원

 

이 정도면 야식 가격으로 손색 없는 것 같네요.

 

 

 

 

 

 

 

 

 

 

 

대전 중구 맛집 웅이네 오돌뼈

 

무뼈닭잘 여니까 화끈한 불향이 확!

나더라구요.ㅋㅋ

 

오랜만에 느끼는 불향이라

어찌나 설레이던지.ㅋㅋ

 

 

 

 

 

 

 

 

 

 

대전 태평동 맛집 웅이네 오돌뼈

메뉴판이예요.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배달의민족 어플 보시면 있으니까

참고하심 될 것 같아요.

 

추가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는데

독특하게 잔치국수가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잔치국수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그리고 조금 아쉬웠던 주먹밥

원래 주문하던 곳에서는 마요네즈랑

야채랑 좀 더 넉넉하게 들어가있는데

 

아무래도 가격 부분이 착하다보니 이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세트로 함께 온 달걀찜

완전 부드러웠었어요.

 

간이 살짝 쎈 느낌은 있었는데

닭발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나더라구요.ㅎㅎ

 

 

 

 

 

 

 

 

 

 

 

쫀득 쫀득 쫄깃한 무뼈닭발

아직까지는 뼈있는 닭발 안먹어서

그런지 무조건 무뼈만 찾게 되더라구요.

 

어떤분이 한신포차 보다 맛나다길래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제 입에도 딱ㅋㅋ!

 

 

 

 

 

 

 

 

 

 

야심한 저녁 출출한 배 움켜잡으신

분들!

 

무뼈닭발 맛집 찾으신다면

웅이네 오돌뼈 강추해요+ㅁ+!!

 

저는 중구점에서 주문해서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