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애월 맛집 : ZZIM,전복+낙지+갈비찜 환상의 궁합

반응형

제주 애월 맛집 : ZZIM,전복+낙지+갈비찜 환상의 궁합

 

 

 

 

야밤에 아기 데리고 나가서 재우고

식당에 갈 수 없어서 저희 부부 9시까지 영업 하고 있는

ZZIM으로 달려갔어요.

 

낮에도 펜션가는 길에 얼핏 마음에 든

음식점이였는데 결국은 포장해서라도 먹었네요.

 

 

 

 

 

 

 

 

 

 

제주 애월 맛집 ZZIM은 스파랑 함께

 

붙어 있더라고요.

 

원래 영업 마감 시간이였는데 사장님이 해주셨어요.

 

저희는 전복+낙지+갈비 찜으로 주문했는데

 

이것저것 추가해서 대략 42,000원 정도 나왔던것 같네요.

 

SNS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SNS올려서 서비스 받으시길 ㅎㅎ

 

 

 

 

 

 

 

 

 

 

샐리스 숙소로 포장해와서 먹었는데요.

 

볶음밥+전갈낙의 조화 입니다.

 

계란찜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계란찜은 같이 나왔던것 같아요. 아마도?

 

크기는 크지 않아요.

 

 

 

 

 

 

 

 

 

 

제주 애월 맛집 맞더라고요.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데 먹어보니

 

양념도 안쎄고 밥이랑 먹으니까 딱 알맞는

 

한번더 먹고 싶었는데 신랑이 다른 요리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삼다정에 갔었던ㅠ_ㅠ

 

 

 

 

 

 

 

 

 

 

그리고 주먹밥!

 

주먹밥 안에는 다양한 재료가 좀

 

더 들어가면 좋긴 하겠어요.

 

뭐 맛이 없다는건 아니예요.ㅎㅎ

 

제주 애월 맛집 다음에도 애월쪽으로 방문한다면

 

ZZIM 한번 더 가고 싶네요.

 

 

 

 

 

 

 

 

 

 

일단 갈빗대 먼저 잡고 뜯~어~뜯~어

 

숙소 주변에 이렇다할 맛집이 없어서

 

저녁 시켜먹을까 고민했었는데 애기 재우는 김에

 

돌다가 잘 찾은것 같아서 뿌듯하네요.ㅋ

 

 

 

 

 

 

 

 

 

 

전복도 들어있구요!! 안에 감자가

 

좀 더 들어있음 제가 더 좋아했을텐데 아쉽!!

 

제주 서귀포 맛집 ZZIM 가족 외식으로

 

먹으러가도 좋을 듯 싶습니다.

 

 

 

 

 

 

 

 

 

 

캬- 시원한 카스 한 캔과 함께!

 

사진만 찍어두고 저는 조금만 호르륵 했어요.ㅋㅋ

 

 

 

 

 

 

 

 

 

 

 

다음날 아침 신랑이 해준 소시지

 

무더기 요리

 

미안, 신랑아 나는 밥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