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연동 맛집 : 착한 가격의 한정식,자연뜨락

반응형

제주 연동 맛집 : 착한 가격의 한정식,자연뜨락

 

 

 

 

 

안녕하세요! 저번달 말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항상 제주도 갈때마다 가는 한정식 맛집이 있어서

 

알려드릴게요.ㅋㅋ 완전 가성비 갑이라

 

근처가시는 분들은 점심시간 딱 피크타임 지나서

 

한번 가보세요.

 

 

 

 

 

 

 

 

 

 

예전에는 메뉴에 돈까스가 없었는데

 

이번에 추가되었더라구요.

 

그리고 오는 손님들도 엄청 늘어서

 

점심시간에 가니 정신이 없었어요ㅠ_ㅠ

 

문열때 초반부터 갔던지라ㅋㅋ 오래된 단골인데

 

나날이 발전하는것 같아서 기쁘네요.

 

 

 

 

 

 

 

 

 

 

제주 연동 맛집 착한 가격의 한정식이

 

생각난다면 주저없이 자연뜨락을 추천합니다.ㅎㅎ

 

내부는 테이블과 좌식으로 되어 있고

 

화장실도 안에 있어요!

 

 

 

 

 

 

 

 

 

 

제주 연동 맛집 자연뜨락 메뉴판 입니다.

 

자연뜨락도 시간이 지나면서 메뉴를 조금씩 개발하고

 

바꾸더라구요.ㅎㅎ

 

예전에 김치전이 있을때부터 다녔는데 진ㅉㅏ..

 

맛있었는데ㅠ 사장님 혼자 요리하시다보니 김치전은

 

힘들다고 하시더라고요.

 

손님 없을때는 가서 주문했었는데 이번에는

 

도저히 엄두가 안나던;

 

저희는 쌈채정식과 돈가스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정갈하고 푸짐하게 한 상 빠르게

 

차려주십니다.ㅎㅎ

 

이번에 가니까 일하시는 분도 두 분이나

 

늘었더라구요.^^

 

그런데도 굉장히 바빴던 ..

 

 

 

 

 

 

 

 

 

 

제주 연동 맛집 자연뜨락 쌈채정식 한 상 입니다.ㅎㅎ

 

따로 밥도 나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다 못찍었네요.ㅠㅠ

 

밥먹느라 정말 정신이 없었거든요.

 

음식들 간도 안쎄고 하나같이 다 맛나답니다.ㅎㅎ

 

특히 우렁쌈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신랑도 먹어보더니 가성비 갑이라며

 

일인분 팔천원에 솔직히 이 정도면 진짜 굿굿 이잖아요.

 

 

 

 

 

 

 

 

 

 

 

이게 2인분 양이라는거 믿겨지세요?ㅋㅋ

 

저희는 반 정도 남겼네요.ㅠㅠ

 

신랑만 돼지고기 먹고 같이 갔던 엄마랑 저는

 

돼지고기를 안먹거든요.

 

예전에 돼지고기 먹을때는 끝장을 냈었는데..아쉽..

 

 

 

 

 

 

 

 

 

 

 

제주 연동 맛집 자연뜨락에서 돈가스를

 

주문하면 알밥과 시락국이 함께 나와요.ㅎㅎ

 

시락국도 진짜 맛나고 알밥 원래 안먹는데

 

익숙해지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짜잔 바삭바삭한 돈가스까지!

 

개인적으로 돈가스 아쉬운게 있었다면 감자튀김과

 

야채의 양이랄까요.ㅋㅋ

 

근데 야채는 뭐.. 반찬에서도 나오니

 

제가 워낙 감자를 사랑해서ㅋㅋ.... 감자양이 좀 아쉬웠어요.

 

제주 연동 맛집 가성비 갑인 한정식 전문점

 

찾으신다면 자연뜨락 강추요+_+!

 

계산은 제가 했답니다.............또르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