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해물찜 맛집 - 최강아구찜 맛나네요+_+

반응형

대전 해물찜 맛집 - 최강아구찜 맛나네요+_+

 

 

 

 

 

 

생일 며칠지나고 아버님이 생일상이라고

 

최강아구찜에서 해물찜과 대구뽈찜을 사주셨는데요.ㅋㅋ

 

처음먹으러 간 곳이였는데 생각보다 넘나

 

맛있어서 마지막 볶음밥까지 흡입하고 왔답니다.

 

 

 

 

 

 

 

 

 

 

비주얼 킹이죠?ㅋㅋ

 

저희는 낙지도 추가해서 먹었네요.

 

해물찜도 맛나고 대구뽈찜도 맛나고 저희 먹는 내내

 

배달 주문이 계속 오더라고요.

 

가게는 있는 내내 분주했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로 내부는 전체 좌식 입니다.

 

최강 아구찜 메뉴판이 저 멀리 보이네요.ㅋㅋ

 

저희는 3인으로 주문하고 또 추가로 3인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가격도 맛에 비해 딱! 맞아서 집만 가까우면

 

자주 시켜먹고 싶더라고요.ㅠ_ㅠ

 

 

 

 

 

 

 

 

 

 

상 위에는 이렇게 미리 종이가 깔아져 있어요.ㅋㅋ

 

우리 딸래미 종이 뜯어버리느라 바빴네요 ㅡ^ㅡ

 

전 말리느라 바빴구요ㅡ^ㅡ

 

대전 해물찜 맛집 이라고 해서 저번에 갔던 곳은

 

실패였는데 여긴 제 취향저격 성공이였어요.

 

 

 

 

 

 

 

 

 

 

기본찬은 간단하게 이렇게 나오고요.

 

하지만 찬이 간단하다고 해서 맛도 간단한건

 

아니였어요.ㅋㅋ 미역국은 제 입에는 맞던데 신랑은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짜잔-비주얼킹인 최강아구찜 해물찜이예요 +ㅁ+!!!

 

오동통통 해산물이 들어가있더라고요.

 

꽃게,낙지,오징어,등등!

 

아 그런데 개인적으로 대전 해물찜 맛집 최강아구찜에서는

 

대구뽈찜이 가장 야들하니 맛나는것 같아요.

 

발라먹을 살도 있구요.ㅋㅋ

 

 

 

 

 

 

 

 

 

 

 

 

콩나물도 비린내 하나 안나고 야들야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_^

 

남자 사장님이 요리하시던데 먹는 내내 요리만드시느라

 

엄청 바쁘시더라고요.

 

땀내며 요리하시는 보람 있으실 듯 정말 맛나니까요.ㅋㅋ

 

 

 

 

 

 

 

 

 

 

이렇게 접시에 덜어서 냠냠 했답니다.

 

낙지 살도 통통하니 올라서 쫄깃하이 씹히는 맛이

 

있더라고요.ㅎㅎ

 

 

 

 

 

 

 

 

 

 

 

마지막 볶음밥은 셀프로 해서 먹었답니다.

 

사장님 내외분이 정말 바빠 보이시더라고요ㅠ.ㅠ

 

배달주문폭주ㅋㅋ..

 

대전 유성 맛집 찾으신다면 최강아구찜 한번 가보세요>ㅇ<..

 

복작한거 싫다면 배달도 괜찮을 듯 해요.

 

결제는 아버님이 해주셨........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