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삼다정 뷔페 - 언제가도 맛있다!

반응형

제주 삼다정 뷔페 - 언제가도 맛있다!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놀러갈때마다 빠지지

않고 가는 뷔페가 한 군데 있는데요.

 

바로 메종글래드 호텔 1층에 위치한 삼다정 입니다.

가격이 가격이니만큼 배를 비우고

뽕뽑을 준비를 하고 가야해요.

 

 

 

 

 

 

 

 

 

 

 

저희는 아는 분이 있으셔서 직원할인가로

5만원에 예약을 해서 먹었어요.

 

런치는 조금 더 저렴한걸로 알고 있네요.

 

제주 삼다정 뷔페 이번이 두 번째 방문 인데요.

음식 가짓수는 언제나와같이 많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내부는 넓으나

사람들이 많아서 이른 점심, 이른 저녁 시간에

가야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예전에 왔을 땐 전복구이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뭐 다른 생선잡는다고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쉽

 

제가 제주 삼다정 뷔페 오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전복구이였는데ㅠ_ㅠ

 

메종글래드 삼다정은 에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잘 되어 있어서 가족끼리 좋은 시간 보내고

싶을때 오심 좋을것 같아요.

 

 

 

 

 

 

 

 

 

아기 의자도 있던데 휠이 있어서

움직일 수 있더라고요.

 

저희애는 결국 못버텨서 유모차 태우고

호텔 내부를 씽씽 달렸답니다.

 

 

 

 

 

 

 

 

 

 

 

아예 거하게 한 상 차려두고 먹었는데요.

다들 가지고 오는 음식들이

통했는지 비슷 비슷 하더라고요.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스프도 괜찮고 전복죽도 맛있고

이름 모를 음식들도 다 괜찮았네요.

 

 

 

 

 

 

 

 

 

 

이번에는 전복이 없어서 그런지

대게가 인기 많더라고요.

 

저는 그 전날 킹크랩 먹고 왔던지라

늦게온 동생에게 대게 열심히 발라줬어요.

 

 

 

 

 

 

 

 

 

 

 

사진으로 봤을땐 대게 살이 실해보이지만

실제로 생각보다 실하지는

않았어요. 아쉽

 

바로 쪄서 먹었음 더 맛있었을텐데

식어서 그런지 좀 짜더라고요.

 

 

 

 

 

 

 

 

 

 

 

 

스테이크는 왜 소스를 안가지고 온건지

제가 이번에 제주 뷔페 삼다정 가서

 

먹었던것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이 새우요리와 디저트 2가지 였네요.

 

 

 

 

 

 

 

 

 

 

디저트 라인 진짜 빵빵하게 잘 되어 있어요.

후식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진한 커피도 괜찮고

 

개인적으로 제주 뷔페 추천 한다면

한 가격하긴 하지만 삼다정b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