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조용한 카페 - 솔드아웃에서 브런치 즐기기

반응형

대전 조용한 카페 - 솔드아웃에서 브런치 즐기기

 

 

 

 

안녕하세요 +ㅁ+ 유성에 개인

카페가 참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신랑이랑 몇달전(?)주말에 방문했던

장대동 카페 솔드아웃!

 

카페라고 적혀있거나 커피라는 문구가

적혀있으면 더 찾아가기 쉬울 듯 해요.ㅜㅜ.

 

 

 

 

 

 

 

 

 

 

처음에는 덜렁 솔드아웃만 보여서

뭐하는 곳인지 몰랐었네요.

 

주차도 주차 금지 푯말을 좀 놔둬야 할 것 같아요.

차들이 그냥 막 주차 해두니

카페 찾아가기 더 힘든듯

 

 

 

 

 

 

 

 

 

 

대전 조용한 카페 솔드아웃에 들어가니

대학생들이 과제하러 와있더라구요.ㅎㅎ

 

토론하는데 조용조용 했었어요.^^

 

전체 테이블로 되어 있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전 조용한 카페 솔드아웃 메뉴판이예요.

찍는다고 찍었는데 완전 흐리게 찍었네요.ㅠㅠ

 

보통 4-5천원대 가격이라고 생각하심 되요.ㅎㅎ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메뉴도 있고 디저트 부터 커피 등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햄+야채+계란 이런식으로

들어간 샌드위치나 엔젤리너스 클럽식

샌드위치를 좋아라 하는 편인데 ㅎㅎ

 

치즈 들어간 빵도 바삭하니

맛났었어요.

 

 

 

 

 

 

 

 

 

 

 

대전 브런치 카페 즐기기 좋은 솔드다웃

치즈.......무슨...빵이였는데.... 먹을만 해요.ㅎㅎ

 

 

 

 

 

 

 

 

 

 

신랑이 시킨 메뉴 인데요.

다녀온지 좀 오래되어서 ㅜㅜ

어떤 메뉴인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ㅠ=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테이크아웃 잔을 선호하는

편인데 오랜만에 여유롭게 찻 잔에

먹으니까 더 맛나더라구요!

 

조용하게 이야기 하기도 좋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좋은

대전 브런치 카페 솔드아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