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오류동 맛집 - 살이 통통한 전주단지네 낙지볶음

반응형

 

대전 오류동 맛집 - 살이 통통한 전주단지네 낙지볶음

 

 

 

 

안녕하세요.ㅎㅎ 육아를 핑계로 외식은

점차 늘어나고 식비도 늘어나고

제일 슬픈건 내 뱃살이 늘어난다는거지만

그래도 끊을 수가 없는것 같네요.

 

 

 

 

 

 

 

 

 

저녁에 애기 재워두고 대전 오류동 맛집

전주단지네에서 낙지볶음과 오징어 탕수육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정말~실한 크기의 낙지가 들어가있답니다.ㅋㅋ

맛도 괜찮고 요구 하는 서비스도

잘 들어주셔서 좋은!

 

개인적으로 1인분 주문이 가능하면

더더욱 좋겠지만 안되기 때문에

신랑있을때 시켜먹는답니다.ㅎㅎ

 

 

 

 

 

 

 

 

 

 

대전 오류동 맛집 전주단지네에서 낙지볶음을

주문하면 김치+콩나물+야채가

기본으로 오는데요.

 

콩나물 넉넉하게 넣는거 좋아하시면

요청 사항에 추가로 기입하니

따로 챙겨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 탕수육

 

개인적으로 전주단지네에서 처음

시켜먹어본 오징어 탕수육인데 정말

맛있어서 단지네 하면 무조건

오탕은..필수로..ㅋ 다른 음식점에서

본적이 없어서 그런가 더더욱 맛나게

느껴지더라구요.

 

 

 

 

 

 

 

 

 

매운 음식에는 동치미나 쿨피스가

최고죠.ㅎㅎ

 

아. 쿨피스도 하나 챙겨주셨어요.

 

 

 

 

 

 

 

 

 

밥에는 김가루 솔솔 뿌려서 비빌

준비해두고

 

 

 

 

 

 

 

 

 

낙지 크기 보세요.

완전 실하죠?

 

저 밑에까지 다..연결 되어 있는

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주도 저리가라 할 정도로

엄청 큰 크기더라구요.

 

배달 음식점 중에 낚지가

이렇게 실하게 오는 곳은

단연 대전 오류동 맛집

단지네가 일등일듯 하네요.

 

 

 

 

 

 

 

 

 

 

낙지는 잘라서 넣고

콩나물도 슝슝 넣고 비벼주면 되요.ㅎㅎ

 

 

 

 

 

 

 

 

 

소스를 더 넣으면 매울까봐

참았어요ㅠㅠ

 

낙지 살도 통통하고

비리지도 않고

씹히는 맛도 있어서 정말

맛났어요.

 

임신 기간에는 해물철판볶음이였나

그거 먹으러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지금은..애기가...있어서

못가지만=ㅠ= 조금 더 크면

매장가서 먹고 싶어요.

 

 

 

 

 

 

 

 

 

아! 전주콩나물국밥도 같이

팔고 있는데요.

 

원래 전 전주콩나물국밥 주문해서

먹었거든요.ㅋㅋ

 

낙지는 이번이 처음인데

낙지도 성공이네요.ㅎㅎ

 

대전 오류동 맛집 실한 해산물이

먹고 싶을땐 전주단지네 낙지볶음

강추 합니당+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