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탄진 맛집 - 양도 넉넉한 삼대째손두부 전문점

반응형

 

신탄진 맛집 - 양도 넉넉한 삼대째손두부 전문점

 

 

 

 

 

안녕하세요! 강원도로 놀러가기 전에

시간이 애매해서 신탄진에서 밥을 먹고

출발했는데요.

 

예전에 신랑이 와본적 있다고

해서 들른 곳이예요.ㅎㅎ

 

바로 신탄진 밥집 삼대째손두부 전문점

인데요.

 

일단 상호명부터 삼대째라고 하니

뭔가..더 잘하겠지라는 막연한 기대감이

들더라구요.

 

 

 

 

 

 

 

 

 

 

 

신탄진 맛집 삼대째손두부 전문점에서

얼큰손두부 찌개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보통 6,000~30,000원대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찌개부터 전골,아이를 위한

돈까스 메뉴도 있어요.ㅋㅋ

 

 

 

 

 

 

 

 

 

 

 

신탄진 맛집 삼대째손두부

메뉴판이예요.

 

사진을 좀 멀리서 찍었더니

잘 안보이네요ㅠ.ㅠ

 

보통 손두부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메뉴들로 구성 되어 있어요.

 

 

 

 

 

 

 

 

 

 

 

 

신탄진 밥집 삼대째손두부는

정갈한 한식상으로

나오더라구요.

 

전 입맛이 한식파라ㅋㅋ

이런 메뉴들 좋아합니다.

 

신랑이 딱 보더니 이런곳 좋아할 것

같았다며.

 

두부양도 진짜 많이

넣어주시더라구요.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각각

다른 메뉴 시켜서 반반

나눠 먹어도 될 듯 해요.

 

 

 

 

 

 

 

 

 

 

 

 

두부김치 역시 맛있었어요.ㅋㅋ

고소하고 두부도 따뜻하더라구요.

 

저희 애기 입맛에는

안맞았는지 다 뱉어 냈지만

엄마,아빠는 행복해하며

맛나게 먹었네요.

 

 

 

 

 

 

 

 

 

 

 

어묵볶음이 손두부찌개랑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아 , 메뉴판이 잘 안보여서

순두부찌개인지 손두부찌개인지

모르겠지만 손두부전문점이니

손두부라 칭할게요.ㅋㅋ

 

가신 분들 말씀 좀 해주세요ㅠ.ㅠ

 

 

 

 

 

 

 

 

 

 

대전 신탄진 맛집 다음메뉴는 굴짬뽕

인데요.

 

여기에도 두부와 굴이 들어가 있지 면은

없어요.

 

신랑은 착각해서 진짜 짬뽕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ㅠ.ㅠ

 

밥은 함께 나와요.^^

 

 

 

 

 

 

 

 

 

 

제가 먹었던 얼큰손두부찌개

국물이 칼칼한게

계속 계속 먹게되요~

 

아. 그리고 자리가 전체 좌식으로

되어 있고 칸막이가 높게

쳐져 있어서 아이들이랑 가도

괜찮겠더라구요.^^

 

 

 

 

 

 

 

 

저희집 애는 왜..자꾸..

바깥으로만..바깥으로ㅠㅠ나가려하는지

잡으러 다니느라 바빴네요.

 

신탄진 맛집! 고속도로 들어가기

전에 출출 하시다면

삼대째손두부에 들러서 한 끼 해보세요.ㅋㅋ

 

가격 괜찮고 맛도 소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