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죠스떡볶이 배달 , 출출할때는 최고예요~

반응형

죠스떡볶이 배달, 출출할때는 최고예요~

 

 

 

 

오늘 신랑은 축구 동호회 갔고

간만에 공주님이 떡실신 하셔서

혼자서 죠스떡볶이 배달을 시켜먹었는데요.

 

매장으로 직접 가면

죠스떡볶이 1인세트 메뉴가

있어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지만

나갈 수 없으니 배민 어플로

14,500원에 주문했어요.

 

 

 

 

 

 

 

 

 

 

 

떡볶이+순대+어묵+튀김+쿨피스

이렇게 세트로 오구요.

 

2인 먹으면 딱 맞아요.

 

혼자 다 먹기에는 많더라구요ㅠ.ㅠ

 

 

 

 

 

 

 

 

 

 

포장도 안흐르고 깔끔하게

안전배송되어서 넘나 좋은ㅋㅋ

 

죠스떡볶이 메뉴도 다양해서

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저것 추가 해서 많이 드시겠더라구요.

 

매장으로 혼자 방문하시는 분들은

1인세트 강추!

 

 

 

 

 

 

 

 

 

한 상 푸짐하죠?

죠스떡볶이 배달 가끔씩

시켜먹는데 항상 만족스럽네요.

 

아. 포장면에서는요ㅋㅋ

 

순대는 늦게 주문하면

간이랑 허파가 없어요ㅠ.ㅠ

 

 

 

 

 

 

 

 

 

 

 

순대 넉넉하게 채워주신다더니

중간에 좀 듬성한 느낌..

예전에는 엄청 빡빡했는데..

뭐 다 먹지도 못하면서

전 항상 욕심만 많아요.ㅋㅋ

 

 

 

 

 

 

 

 

 

 

 

죠스떡볶이 배달은 항상 집에서

가까운 대전오류점으로 주문하는데요.

 

튀김이 진짜 맛나요.

기름맛도 안나고 바삭바삭하구

튀김은 완전 인정bb

 

 

 

 

 

 

 

 

 

 

순대도 누린내 안나고

쫄깃하니 맛있답니다.^^

 

소금이나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환상의 궁합+ㅁ+!

 

 

 

 

 

 

 

 

 

 

 

탱글탱글해보이죠?

맛도 탱글했답니다.ㅋㅋ

 

야식메뉴로 진짜 최고인것 같아요.

 

 

 

 

 

 

 

 

 

 

마지막은 어묵!!

추운 겨울에 먹으면 더 맛날것 같아요.

 

배달도 빨리오고 흐른것도

없어서 만족스럽네요.^^

 

출출한 밤 야식 생각

나시면 죠스떡볶이 배달 고고씽

하세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