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구 맛집 - 별밤야식에서 계란말이+김치찌개 성공!

반응형

대전 중구 맛집 - 별밤야식에서 계란말이+김치찌개 성공!

 

 

 

 

사람이 활동하는 낮에는

꼭 안먹다가 새벽만 되면

괜시리 배가 고프다고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

 

이 날도 새벽 3시였는데

참지 못하고 신랑이랑

배달어플을 통해

야식을 주문했네요.

 

원래 야식이라면 치킨,짜장,피자,

닭발 등등 이지만

밥이 땡긴날이라 밥메뉴로

주문했어요.

 

 

 

 

 

 

 

 

 

 

 

대전 중구 맛집 별밤야식인데요.

저희는 계란말이 6,000원과

김치찌개 7,000원(1인분) 2인분을

주문해서 먹었네요.

 

그 외에도 어묵탕,닭볶음탕

고기볶음 등등 메뉴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처음에 비주얼로 볼때는

아..맛있겠나?

싶었는데 역시 환상이였어요.ㅋㅋ

 

완전 맛나더라구요+_+

 

야밤에 쓴 2만원이 아깝지 않았어요.

 

 

 

 

 

 

 

 

 

 

 

 

대전 중구 맛집 별밤야식 계란말이는

엄청 도톰한 편은 아니지만 안에

야채도 적절하게 들어가있고

짜지 않아서 김치찌개랑

먹으면 환상의 궁합!

 

 

 

 

 

 

 

 

 

 

김치찌개도 그냥 비주얼로

볼때는 이게 맛나?

싶지만 간 정말 잘 맞추셨더라고요.

 

저희가 새벽에 술마시고

먹는 밥이 아니라 맨 정신에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ㅎㅎ

 

 

 

 

 

 

 

 

 

 

아..그리고 뜯지도 않은

반찬ㅠㅠ

 

이건 다음에 주문할때

빼달라고 해야겠어요.

 

둘 다 손도 안대서

버렸네요ㅠ.ㅠ..

 

 

 

 

 

 

 

 

 

 

밥도 고슬고슬 하니 잘 되어서

신랑은 국에 말아서

뚝딱 해먹었답니다.ㅎㅎ

 

 

별밤야식 +_+ 다음에도

밥 생각나면 주문해서

먹겠다며~

 

 

 

 

 

 

 

 

 

가격 나쁘지 않고 맛 좋은

새벽에 출출한데

밥 먹고 싶은데

배달 밥집 찾으시는 분들!

 

대전 중구 맛집 별밤야식

강추해요.ㅋㅋ

 

아.물론 제 입맛 기준이라는거

본전 생각은 안나실듯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