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명동 맛집 - 대창이 맛있는 동네곱창

반응형

봉명동 맛집 - 대창이 맛있는 동네곱창

 

 

 

 

안녕하세요!! 가족들이랑 같이

봉명동 맛집 동네곱창으로 갔었는데요.

우리 공주님은 사장님한테

인형까지 받아서 왔네요.ㅎㅎ

 

 

 

 

 

 

 

 

 

저희는 특양,대창,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특양은 업그레이드 되어서

구워먹는 치즈까지 나오더라구요.^^

 

 

 

 

 

 

 

 

 

 

 

유성 봉명동 맛집 동네곱창 메뉴판이예요.

가격은 특양이 가장 비싸고

나머지는 14,900원이요!

 

늦게가면 떨어지는 메뉴들이

많기 때문에 조금 일찍가서

먹으면 맘 편히 계속 주문할 수 있어요.

 

 

 

 

 

 

 

 

 

 

곱창류와 함께 볶아서

먹으면 맛있는 부추무침!

 

봉명동 맛집 동네곱창은 사장님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해주시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어요.

 

곱같은 경우에는 어떤게

제대로 익은건지 잘 모르는데

사장님이 익혀주시니

먹기 편하더라고요.

 

 

 

 

 

 

 

 

 

 

깍두기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꿀맛!

 

깍두기가 진짜 맛나요!

 

 

 

 

 

 

 

 

 

 

아~ 그리고 동네곱창은

곱창류 3인분 시키면 소고기 스테이크

서비스에 기본으로 부침개

한 장이 서비스로 나와요.

 

염통도 서비스+_+!

저는 염통 안좋아해서

신랑 차지네요.ㅋㅋ

 

 

 

 

 

 

 

 

 

소고기 스테이크

부드럽고 맛있어요.

 

양파도 적당히 함께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좋아요.

 

 

 

 

 

 

 

 

 

 

곱창 맛집 동네곱창의 한 판 비주얼

김치류가 맛나서 그런지

곱창이랑 같이 싸서 먹기에

정말 알맞더라구요.^^

 

저는 집 앞에 있었으면

더 자주 갔을 거예요.ㅋㅋ

 

 

 

 

 

 

 

 

 

 

특양을 주문하면 구워먹는

치즈도 함께 구워서 이렇게

쌈싸주시는데 진짜 맛나더라구요.

 

고소하기도 하고요!

 

 

 

 

 

 

 

 

 

제대로 잘 볶은 대창&특양!

동네 곱창 가시는 분들은 대창이랑 특양이

진짜 맛나니 완전 강추랍니다.ㅋㅋ

 

 

 

 

 

 

 

 

 

신랑이 모자르다고 대창1인분

추가해서 먹었네요.ㅎㅎ

 

봉명동 맛집 동네곱창은

물도 헛개수로 줘서 그런지

고소하고 다른 추가 메뉴들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주문해서

먹기에 좋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볶음밥은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볶음밥도 후회없는 맛이예요.

본전 생각 안나는 맛집인 동네곱창!

 

대전 곱창맛집 찾으신다면

동네곱창에서 맛나는 곱곱 즐겨보세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