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치킨 맛집은 역시 호식이두마리치킨

반응형

대전 치킨 맛집은 역시 호식이두마리치킨

 

 

 

 

 

고등학교때부터 많이 먹었었던

호식이두마리치킨

몇 달전 호식이 사태로 인해서 불매운동을

했었다가 사실 가맹점들이 무슨 죄냐며ㅠ.ㅠ

다시 주문해먹고 있어요.

 

 

 

 

 

 

 

 

 

 

대전 치킨 맛집

호식이두마리치킨 양념 1마리

주문했었는데요.

가격은 14,000원으로 저렴하답니다.

 

1마리 반반으로 하는 경우에는

15,000원이더라고요.

 

 

 

 

 

 

 

 

 

 

 

대전 치킨 맛집 호식이두마리치킨 태평점에서

주문했는데요.

 

닭 누린내도 안나고 양념인데도

바삭해서 맛있답니다.

 

 

 

 

 

 

 

 

 

 

요즘에 다양한 치킨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정통치킨 맛이라

옛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취향저격일듯ㅋㅋ

 

저에겐 취향저격의 맛이랍니다.

양념맛이 변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대전 치킨 맛집 호식이두마리치킨 양념은

너무 달지도 맵지도 않아서

아이들이랑 먹기에도 무난해요.

 

치킨 한 마리 값도 요즘은

그냥 기본 15,000원 넘어가는데

호식이는 저렴해서 꾸준하게 시켜먹을듯

 

 

 

 

 

 

 

 

 

닭다리 하나는 신랑 하나는 제가

먹었어요.^^

 

대전 치킨 맛집은 변함 없이

호식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