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족발 소담애 유천점, 부드럽고 맛나요!

반응형

대전 족발 소담애 유천점, 부드럽고 맛나요!

 

 

 

 

얼마전에 시누와 신랑 저

이렇게 저녁겸 야식으로 대전 족발 맛집에

 

주문을 해서 먹었는데요.

처음 시키는 곳인데

생각보다 맛나더라구요.ㅎㅎ

 

신랑은 여기 비싸다며

양작다고 그랬는데

유천점은 그렇지 않았어요.

 

 

 

 

 

 

 

 

 

 

저희는 족발+불족발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현재 선리뷰 약속하면

주먹밥 공짜로 주는 이벤트

하고 있더라구요.

 

바로 배송 메시지에

적어서 리뷰 약속했어요!

 

실제로도 맛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던

 

대전 족발 소담애 유천점

 

 

 

 

 

 

 

 

 

족발이 잡내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신랑이 불족발 맛 본 이후로는

족발은 항상 불족으로

찾더라는..

 

소담애는 배달로 주문해도

쿠폰도 다 챙겨주는데요.

 

4번째는 손주먹밥

8번째는 쟁반국수

12번째는 1만원 식사권

이렇게 주더라구요.^^

 

서비스 이렇게 잘 챙겨주는 곳

계속해서 시키게 되죠~

 

 

 

 

 

 

 

 

 

 

밑반찬도 깔끔하게 잘 왔는데요.

족발 친구 새우젓과 쌈장은

당연히 왔고

 

야채랑 김치,마늘,청량고추

오이지,무말랭이까지!

 

 

 

 

 

 

 

 

 

 

상추도 시들하지 않고

싱싱해서 맛있었어요.

 

저희 딸래미는

상추파티 야채파티 하느라

먹는 내내 정신 없었네요.ㅋㅋ

 

 

 

 

 

 

 

 

 

 

대전 족발 맛진 소담애 유천점

서비스 주먹밥인데

양이 완전 많더라구요.ㅋㅋ

 

깜짝 놀랐었네요.

 

당근+오이+알+맛살+김+밥

이렇게 들어가있는데요.

 

3명이 먹기에 좋아요.

완전 푸짐!

 

 

 

 

 

 

 

 

 

 

비닐장갑 챙겨주시니

그걸로 쉣킷 쉣킷 열심히 주물러

줬답니다.ㅎㅎ

 

아! 그런데 주먹밥 안에

맛살 빼셔도 괜찮을 듯

 

개인적으로 맛살 뺀 게 제 취향..

 

막국수도 같이 와서 먹었는데

사진이 어디로 날아갔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세트로 주문해서 가격은 32,000원 정도

했던것 같은데

전혀 아깝지 않는 돈이였어요.^^

 

대전 족발 맛집 찾으시는 분들

소담애 유천점 강추합니다.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