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조용한 카페 , 블루마운틴 재방문

반응형

 

대전 조용한 카페 , 블루마운틴 재방문

 

 

 

 

예전부터 종종 다니던

대전 조용한 카페 블루마운틴

 

처음 열 때는 레스토랑이랑

카페를 같이 했는데

이제는 음식을 아예 빼고

카페 메뉴판 판매하고

있으시더라고요.

 

 

 

 

 

 

 

 

 

 

대전 분위기 좋은 카페 블루마운틴

저녁에 찍으니 더 운치 있는 것 같아요.^^

 

주택가 사이에 있어서

주변 주민들이 많이 찾아갈 듯 하네요.

 

 

 

 

 

 

 

 

 

 

 

대전 조용한 카페 블루마운틴

메뉴판이예요.

 

사진을 제가 좀 흐릿하게

찍어서 잘 안보이실 수도 있는데

클릭하면...더 선명하게

보이려나요.

 

대부분 4천원대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장님이 피규어를 초반부터

열심히 모으던데

이제는 정점을 찍었어요.ㅋㅋ

 

원피스 관련 피규어가

진짜 많더라고요.

 

 

 

 

 

 

 

 

 

 

 

그리고 분위기도 좀 더 많이

바뀌었답니다.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은

총 3곳인데요.

 

2곳만 오픈해두셨더라고요.

 

 

 

 

 

 

 

 

 

 

 

 

대전 분위기 좋은 카페 블루마운틴

가구들도 예뻐서

쇼파에 앉아 사진 찍기

넘넘 좋아요.

 

 

 

 

 

 

 

 

 

 

 

옛날 감성 느껴지는

GPO!

 

제가 음악 플레이 해봤는데요.

 

좋아라하는 제이슨 므라즈의

럭키를 틀어 뒀어요.ㅋㅋ

 

 

 

 

 

 

 

 

 

 

대전 조용한 카페 블루마운틴 와서

커피도 한 잔 하고

음악도 듣고 가볍게

책 읽기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가 꺼내 놓은 나미

피규어 ㅋㅋ

 

 

 

 

 

 

 

 

 

 

음료 나오자마자 사진 찰칵!

 

 

 

 

 

 

 

 

 

아기가 루피랑

나미가 마음에 들었나봐요.

갈때는..제 자리로.ㅋㅋ

 

 

 

 

 

 

 

 

 

 

대전 조용한 카페 블루마운틴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10시까지예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입구쪽에 문열고 나오면 테이블

있거든요.

 

너무 춥지 않은 날씨에는

야외에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대전 조용한 카페,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유성 구암동에 자리한

블루마운틴 찾아가보세요.^^

 

주차는 가게 뒷편이나 앞 편에 하시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