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쉴새없이 지나가는 하루 일상들

반응형

쉴새없이 지나가는 하루 일상들

 

 

 

 

 

 

 

요즘은 이렇다 할 일없이 정말

하루가 빠르게 지나가요!

아기 젖병씻고,밥 먹이고~ 같이 놀아주고

하다보면 금방이라니까요ㅎ

 

이번에 동생이 와서 오랜만에

배에 기름칠 자주 하고 있는데요^^ㅋ

 

집근처에 있는 피자집에서

피자A세트 주문해서 먹었네요!

 

 

 

 

 

 

동생과 제가 좋아하는 포테이토 피자!

피자 도우는 치즈크러스트로~

가격도 저렴했던것 같아요..

한..만오천원선?.ㅋㅋㅋㅋ

 

피자+스파게티+콜라!

이렇게 왔는데 저정도 가격이면

가성비에 비해 좋은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저번에 시켜먹어서 만든

새우튀김ㅎㅎ

 

처음에는 튀김요리가 어렵던데

갈수록 쉬워지더라구요ㅠ_ㅠㅋ

요령도 생기구요!

 

다음에는 새우튀김 만드는법을

올려볼게요ㅋㅋ

 

사실..야매로..내 마음가는데로

만드는거지만요ㅎㅎ

 

 

 

 

 

 

많은 사람들이 찬양하던

고기엔 참소스!ㅋㅋㅋㅋ

저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고기 먹을때 양배추 쏭쏭

썰어서 그 위에 요 소스를

뿌려먹어요.

 

고기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만들어

먹었네요ㅋㅋ 야채 안먹는

저희도 이렇게 만들어 먹으면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신랑이 좋아하는 김치찌개

오랜만에 해줬네요ㅠ_ㅠㅋㅋ 귀찮다는

이유로 -,.-!!

 

팽이버섯넣고 청량고추 쏭쏭

썰어넣구~ 차돌박이+삼겹살

구워넣어서 만들었어요ㅋㅋ

 

간만에 해도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손맛이 죽진 않은듯!

 

 

 

 

 

 

제가 좋아하는 차돌박이!

집 근처에 새로운 정육점이 생겼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도 맛있어서

나가면 저도 모르게 고깃집으로

발길이;;

 

 

 

 

 

 

 

우리 아이에게 완분을 하는 저ㅠ_ㅠㅋㅋ

물 매번 식히고 끓이고 물병2개 챙겨

나가기 너무 힘들어서 결국

분유포트 구입했어요.

 

왜 진즉에 구입하지 않았을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들 정도로

편함ㅋㅋ

 

온도조절 다되고..

다만 원하는 온도에서 멈추지

않는게 흠임-_-

 

가격도 그리 비싸게 사지 않았음

 

나중에 분유포트 아니더라도

커피나 라면 끓여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ㅋㅋ

 

 

 

 

 

 

아기 50일 촬영때문에 1년만에

산 화장품ㅋㅋ

원래 화장 잘 안했지만... 50일때는

예쁘게 가야지라는

마음에 화장했는데

사진은 왠 돼지가 나와있더라는 -_-??

 

 

 

 

 

 

뷰러ㅋㅋ

이것도 만삭사진 찍을때.. 한 번 눈에

찍~찝었던..기억이

 

 

 

 

 

 

아이라이너ㅠ_ㅠㅋ 일부러

갈색샀는데..-,.-결국 못그리고 갔다

왔죠ㅠㅠ

 

 

 

 

 

 

틴트!

전 오렌지 색상보다는 요렇게

레드 계열이 잘 맞더라구요ㅋㅋ

 

가격도 착하고 다떨어지면

또! 여기거 주문해서 사려구요ㅎ_ㅎㅋㅋ

 

 

 

 

 

 

 

이렇게 가지런히 정리잘 되어 있는

거실 기저귀 정리함

안방에는 높게 4단으로가 되어

있고 거실에는 쇼파위에

안착되어 있다는ㅋㅋ

 

주로 쇼파에 앉아있으니

손닿는 곳에 기저귀가 있는게

편하더라구요.

물티슈,손수건도 필수!

 

 

 

 

 

 

동생 올라오길래 주문한 매트리스

이번에도 성공적!!!!!!ㅋㅋ

 

정말 쉴새없이 지나가는 하루 일상들이죠?

정말 시간 빨라요ㅠ

 

오늘도 50일 촬영 마치고 오니

벌써 저녁시간이더라구요.

 

ㅠ_ㅠ 하루하루가 어찌나 빠른지ㅋㅋ

앗.. 그러고보니.. 하루 지나니 어제

였겠군요ㅋㅋ

 

ㅠ_ㅠ 엘티이!

오늘은..시댁 모임이라..............

더 바쁠듯 ㅎㅎ 하네요ㅠ_ㅠㅋㅋ

 

일요병이 올듯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