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도깨비도로 - 이색체험이란 이런것

반응형

제주 도깨비도로 - 이색체험이란 이런것

 

 

 

 

 

안녕하세요! 제주도는 맛집,카페,숙소,관광할만한 곳이

정말 많기 때문에 사실 한 달 일정을 잡고 가도 다 못돌아보고

오는 일이 많더라구요.ㅋㅋ

 

이번에 가족끼리 갔을때 신랑이 한번도

제주 도깨비도로 안가봤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저는 한 3년전에? 왔었을때 완전 신기하다며ㅋㅋ그랬었는데

이번에는 신랑이 저와 같은 반응을 보였었네요.

 

 

 

 

 

 

 

 

 

 

어디에 있는지 몰라 네비게이션님에게 물어

도착한 신비의 도로 체험장

제주 도깨비도로라고도 부르고 신비의 도로라고도

하나봐요.ㅎㅎ

 

 

 

 

 

 

 

 

 

 

푯말로 표시가 잘 되어 있어서

시작점 찾기도 쉬워요.

 

중간에 아예 체험하는 곳으로 하면 쉼터도

준비되어 있어서 다들 화장실가고 시원한

음료수 사먹고 다른 차량들 움직이는거 구경하시더라구요.ㅋㅋ

 

 

 

 

 

 

 

 

 

 

제주 도깨비도로 저 앞에 관광버스도

이미 체험을 하고 있더라구요.ㅋㅋ

 

저희는 앞으로 가서 시동을 끄고

진짜로 저절로 스르르르 움직이는지 봤답니다.

 

 

 

 

 

 

 

 

 

자! 이곳이 바로 제주 도깨비도로,

신비의도로 시작점이랍니다!

 

 

 

 

 

 

 

 

 

시동을 끄니.. 우어어어어어어.

저절로 가더라고요.

 

운전을 제가 안하고 신랑이 했었는데

완전 신기하다며!! 나 아무것도 안밟는데 그냥

간다며!!! 난리났었어요.ㅋㅋ

 

이색체험이란 정말 이런걸 두고 이야기

하는거죠.

 

돈도 안들이고 이색체험할 수 있으니

근처 관광지 갔다가 한번 체험하고 가기 좋답니다.

 

 

 

 

 

 

 

 

 

 

날씨도 좋아서 두 바퀴 체험하고 갔네요.ㅎㅎ

아직 제주 도깨비도로 안가보신분들은

한번 가서 이색체험 경험해보세요>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