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먹어도 질리지 않아

반응형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먹어도 질리지 않아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계란말이!

반찬으로 언제 먹어도 맛있죠?

저는 요 계란말이로 밥 한공기

뚝딱 하는건 예삿일이네요ㅎㅎ

 

 

 

 

 

 

냉장고 열어보니 음식에 들어갈

재료가 두 가지 정도

있길래 넣어서 만들었어요^^

 

먼저 호박!

잘게 썰어주시면 되요!

 

 

 

 

 

 

계란말이 만들때 야채를 갖가지

넣어서 만들면 따로 소금간을

하지 않아도 맛있더라구요ㅎ

 

 

 

 

 

 

채썬 호박은 이렇게 잘게

다져주시면 준비 완료!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어렵지 않네요ㅎ

금방 만들 수 있어서 반찬으로도

제격!

 

 

 

 

 

 

그리고 냉장칸에 보관 되어 있던

크랩

요거 맛있어요~ㅋㅋ

게맛살과는 또 다른맛,

게맛살보다 좀 더 부드럽더라구요ㅎ

 

 

 

 

 

 

가격 대비하면 얘가 좀 더 비싸지만

간이 살짝 되어 있으니

소금간 안하실 분들은 요거 추천!

 

 

 

 

 

 

호박과 똑같은 방식으로

잘게 썰어주시면 되요!

 

계란말이 같은 경우에는 다양한

채소를 넣어 만들어도

되기 때문에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잘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예를들어 청량고추, 햄, 옥수수콘

등을 넣어 만드셔도 맛있답니다~*

 

 

 

 

 

 

 

계란은 2개 풀어주세요!

 

 

 

 

 

 

 

잘 다져놓은 호박과 크랩을

넣어주시면 되요~

 

 

 

 

 

 

그리고 잘 섞어주세요^_^!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저는..뭐.. 이렇다 할 거 없이

재료 두 개로 끝났네요ㅋㅋ

 

소금간 하셔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간간한거 좋아하시면

이렇게만 하셔도

밥 한공기 다 먹을 수 있더라구요ㅋㅋ

 

 

 

 

 

 

팬에 기름을

적당량을 둘러주세요.

 

 

 

 

 

 

그리고 잘 섞은 재료들을 팬에

부어주시면 되요~

 

이때 재료들이 뭉치지

않게 살살 넓혀 가며 펴주세요~

 

 

 

 

 

 

밑부분이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뒤집어 주시면 되는데요.

 

난 계란말이 만들기 할때마다 어느

타이밍에서 뒤집어야 할 지

모르겠다 하시면

 

사진상 끝부분 보이시쥬?

그 부분이 좀 익으면 뒤집개로 뒤집어

주시면 수월 하더라구요ㅎㅎ

 

 

 

 

 

 

이런 방법이 바로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중 하나인거죠ㅎㅎ

 

 

 

 

 

 

희한하게 집에서도 잘 먹는건데

식당가서도 있으면

꼭!! 시켜먹고 싶더라구요ㅋㅋ

 

저는.. 막.. 이렇게 안찢어지게는

잘 하겠는데..

도톰하게는 못하겠더라구요ㅠ_ㅠㅋㅋ

 

 

 

 

 

 

앞, 뒤로 노릇하게

잘 구워주세요!

 

바삭한거 싫어하시면

그냥.. 계란 익으면 건져 내시면

되요~

 

 

 

 

 

 

도마위에 계란말이를 올려

적당량의 크기로

썰어주세요~

 

 

 

 

 

 

 

짜잔! 세로로 세워봤는데요ㅎㅎ

색감 예쁜 계란말이 만들기

잘 됐죠?ㅋㅋㅋ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고!!

반찬투정 원래 없는

신랑이지만 ㅋㅋ 계란말이

주면 밥 더 잘먹더라구요 ㅎ_ㅎ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고!

혼밥하는 내 반찬으로도 딱~좋은

계란말이 만드는 법!

 

어렵지 않아요>ㅇ<!!!

 

계란말이 황금레시피라

할것도 없지만ㅋㅋ.. 도움 되셨을랑가

몰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