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 유성온천 스파 :: 시나브로호텔에서 즐겼어요~

반응형

대전 유성온천 스파 :: 시나브로호텔에서 즐겼어요~

 

 

 

 

안녕하세요! 몸이 힘들때는 목욕탕에

가서 푹 지지고 오는게 최고더라구요.ㅋㅋ

애기가 아직 어려서 대중탕은 힘들어

가족탕 검색해서 다녀왔어요.

 

 

 

 

 

 

 

 

 

원래는 대전 유성온천 스파로 유명한 곳에

갔더니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탕이 이미

다 찼다고 하더라구요.

 

다시 검색해서 찾은곳이

시나브로호텔 이였네요. ㅎㅎ

 

 

 

 

 

 

 

 

 

저희는 큰 방으로 빌렸구요.

가격은 35,000원이였어요.

 

3시간 반인가?그랬던것 같은데

신랑/저/아기 이렇게 셋이 씻고 나오는데

한 두어시간정도 걸렸네요.

 

 

 

 

 

 

 

 

생각보다 내부도 조용했어요.

 

 

 

 

 

 

 

 

 

들어가니까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가운도 있구요.

컴퓨터도 두 대나 있었다는

 

 

 

 

 

 

 

 

일단 바닥과 침대에 짐을

엄청 올려놨네요.ㅋㅋ

 

대전 유성온천 스파 시나브로호텔

생각보다 시설도 깔끔했어요.

 

 

 

 

 

 

 

 

이렇게 쇼파도 있구요.

요즘은 대전 유성온천 스파 가니

이렇게 하나하나 다 잘 되어 있더라구요.

 

가족탕으로 처음 들어와봤는데

계속 주말마다 찾아오고 싶더라는 ㅋㅋ

 

 

 

 

 

 

 

 

 

정수기도 있구요. 안에

커피 타 먹을 수도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흰 물은 프론트에서

꺼내 먹었답니다.

 

 

 

 

 

 

 

 

 

냉장고 열어보니까 음료수 두 개 있더라구요.

모자르면 프론트 옆에 냉장고 따로

있는데 거기서 생수랑 음료

추가로 꺼내먹어도 되요.

 

무료더라구요.ㅋㅋ

 

 

 

 

 

 

 

 

 

추가적으로 대전 유성온천 스파

시나브로호텔에서 즐기면서 먹을 식혜와

홍차 그리고 구운계란

 

명불허전 온천가면 계란과 식혜는

환상의 짝꿍이네요.ㅋㅋ

 

 

 

 

 

 

 

 

 

세면도구 일체도 다 있더라구요.

칫솔/면도기/샴푸/치약

 

그래서 따로 챙겨갈 필요 없어요.

애기꺼만 잘 챙겨가면 되더라는

 

 

 

 

 

 

 

 

 

이렇게 스킨 로션 타올 수건까지

준비다 되어 있는 대전 유성온천 스파

시나브로호텔

 

35.0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았네요.ㅋㅋ

 

 

 

 

 

 

 

 

 

 

가운은 찍기만하고 펼쳐보지도

않았어요-,.-

 

커플끼리 와도 좋을듯

 

 

 

 

 

 

 

 

 

제일 큰 방으로 하니까

욕조가 꽤 크더라구요.

 

 

 

 

 

 

 

 

이렇게 물을 받아서 입수할

준비 완료

 

 

 

 

 

 

 

 

 

바디워시를 조금 풀어서 스파

기계를 돌리니까 순식간에 이렇게

거품이 나더라구요. ㅋㅋ

 

 

 

 

 

 

 

 

 

보글보글-..-

 

오랜만에 거품목욕 즐겼답니다.

 

 

 

 

 

 

 

 

 

딸래미 목욕탕에 푹 들어간게 간만이라

그런지 나오자마자 떡실신 했네요.ㅋㅋ

 

대전 유성온천 스파나

대전 가족탕 찾으신다면 시나브로호텔 추천이요!

 

아. 경상남도 지방은 명불허전

북면 가족탕이 최고인듯ㅋㅋ

 

가격은 북면이 훨씬 저렴하고 탕도

넓었네요. ㅎㅎ

 

 

대전에서 가려면 이제 시나브로호텔로

계속 다니려구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