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 - 가족들이랑 가기 좋아요

반응형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 - 가족들이랑 가기 좋아요

 

 

 

 

 

 

 

 

 

얼마전에 충남 무창포

쭈꾸미 축제가 열리기 전에 다녀

왔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찾은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

 

많은 갈매기떼와 가족들이

방문했더라구요.^^

 

 

 

 

 

 

 

 

이렇게 아이들도 신나게 뛰노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ㅋㅋ

 

절로 셔터가 깜빡,깜빡 했네요.

 

 

 

 

 

 

 

 

바닷물 색도 맑고 산책 하기에도

좋은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

 

해수욕장임에도 불구하고 물도 깨끗하고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바다 가까이에 다가가봤는데요.

물 빠진 자리에는 예쁜

조각 돌들이 남아 있더라구요.

 

시간만 더 있었으면 돌도 주워서

사진 찍어봤을텐데.ㅋㅋ

 

아버님이 유모차 끌고 사라지시는

바람에 쫓아 가느라 ㅠ_ㅠ.

바빴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 와서

바람 맞고 바다 보니 가슴이

뻐엉 뚫리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내 발과 함께ㅋㅋ

사진 한 컷 남기고 왔어요.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은

바다부터 먹거리 잘 곳까지

3박자가 고루 갖추어져 있는 곳이라

연인,친구,가족 다 함께

놀러가도 괜츈하더라구요.ㅋㅋ

 

 

 

 

 

 

 

이렇게 바다 사이로 걸어갈 수 있는

길도 있구요.

 

저 끝에는 바다 바로 앞에서

먹을 수 있는 임시 횟집도

열리더라구요.ㅋㅋ

 

 

 

 

 

 

 

 

 

전망도 좋은 충남 무창포 해수욕장

+_+!

 

사계절 내내 언제가도 좋은것

같아요.ㅎㅎ

 

징검다리 연휴 때 아버님이

다시 가자고 하시던데..

 

죄송해요.

저희 놀러가야해요.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