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계란샐러드 빵에 넣어 먹어도 꿀맛

반응형

계란샐러드 빵에 넣어 먹어도 꿀맛

 

 

한 가지 요리를 했을때

두 세가지 요리에 접목시켜 먹을때

드는 생각은 바로,

아.. 뽕뽑았다! 라는 생각이

들때가 있는데요~ㅎㅎ

이번 요리가 바로 그렇답니다^^

 

 

 

 

 

 

계란샐러드 인데요. 샐러드의 경우

어떤 재료를 넣느냐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데

 

저는 원래 기본적으로는

감자샐러드를 사랑하는 편이나

냉장고 안에 감자가 없는 관계로!

처음으로 계란샐러드를 만들어 봤네요

 

결과는 성공적^_^

동생이 먹어보고 반찬가게에서

사온줄 알았다묘~

 

 

 

 

 

 

저는 계란 5개를 삶아 넣어

계란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전 항상 계란 삶을 때 소금을

넣어 삶아요!

 

 

 

 

 

 

소금 한 줌 넣고

불에 팔팔 끓여 주시면 되요~

 

 

 

 

 

 

그리고 계란말이 할때 사용했던

크라비아~

게맛살이라고 하죠ㅋㅋ..

전 게맛살이랑 비슷한 요 크라비아가

참 맛있더라구요~

 

 

 

 

 

 

봉지를 깐 후에 세로로 길에

썰고 그 다음에

 

 

 

 

 

 

다시 잘게 썰어주시면

계란샐러드 재료 끝!

 

집에 양파,오이,당근,옥수수콘 등이

있으면 같이 넣어서 만드셔도

좋아요~*

 

생각해보니 냉장고에 옥수수콘이

있었는데!

만들고 나니... 아..맞다~하고

생각이 났던

 

 

 

 

 

 

잘 삶은 계란과 크라비아를

한 볼에 담아주시구요.

 

안귀찮다면..계란 먼저 으깬 후에

크라비아를 넣고 소스를 넣고

같이 저어주면 좀 더 편하긴 해요ㅋㅋ

 

 

 

 

 

 

치킨 시키면 꼭 하나씩 주는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버리지 않고 보관했다가

사용했어요ㅋㅋ

 

이런거 하나씩 모아두면 알지더라구요~ㅋㅋ

특히..케찹 같은건 더욱더!!

 

 

 

 

 

 

허니머스타드 드레싱도 하나 넣고

 

 

 

 

 

 

마요네즈도 쭈욱 뿌려서

숟가락으로 치면 4~5큰술 정도

되겠네요ㅎㅎ

 

많이 넣으면 느끼해지니까

적당량을 넣어 비비는게 좋을것 같아요.

 

 

 

 

 

 

 

짜라짠 계란 으깨라고 신랑한테

줬더니 한참 걸려서ㅠ_ㅠ 결국 제가 마무리

다 하고 혼자 사진 찍고

show했네요ㅋㅋ

 

계란샐러드 방법 진짜

간단하죠?

 

어려운거 하나 없어요~

계란만 폭~잘 삶으면 완성 할 수 있는

요리라..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고

자취생들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계란샐러드의 경우 가성비도 완전

좋아요ㅋㅋ 크라비아 마트가면

1,000원~? 정도 하거든요ㅋ_ㅋ!!

 

가성비 좋은 반찬 찾는다면.. 계란샐러드 추.천

 

 

 

 

 

 

그나저나...ㅜ.ㅜ

사진을 바닥에 놔두고 찍었더니

옆에 왠..머뤼..가..ㅠ_ㅠ..............

흡-.

 

이래나 저래나 생각외로 조합이

 좋았던 계란+크라비아의

조합!! ㅋㅋ

 

저희집처럼 냉장고에 잠든 크라비아가

있다면 꺼내서 이렇게 만들어

드셔보세요.

 

샐러드만드는법 어렵지 않네요ㅎㅎ

 

샌드위치 속 재료로 사용하셔도

좋고 모닝빵 아시죠~ 동그란빵!!

거기에 넣어 먹어도 맛있겠더라구요ㅎㅎ

 

아쉽게도.. 빵도 없어서-,.-.. 그냥

반찬으로 냠냠 쨥쨥 했네요ㅎ

 

 

 

 

 

 

 

색깔 고운~ 계란샐러드

이제 다 먹고... 반 정도 남았네요-,.-!

 

오늘까지 공.휴.일인데~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도 파이팅해요ㅋㅋ

 

전..육아에 찌들려 하루하루 파이팅

하고 있답니다ㅠ_ㅠㅋㅋ

 

 

 

 

 

 

 

반응형